[벳조이 스포츠 분석]04월22일 요코하마:한신 NPB 분석 및 예측
- 111 조회
- 0 추천
- 목록
DeNA : 트레버 바우어(2패 4.91)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합니다. 1군 복귀전이었던 16일 요미우리 원정에서 5이닝 5실점으로 부진한 모습을 보였고, 이는 다른 돔 구장에서의 부진이 문제로 작용했습니다. 그러나 홈 경기에서는 좋은 투수이므로 이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할 것입니다.
한신 : 사이키 히로토(1승 2패 2.18)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섭니다. 15일 야쿠르트와의 경기에서 7이닝 2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두며 완벽히 부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일 DeNA와의 경기에서 5.2이닝 4실점으로 패배한 경험이 있지만, 작년 하마스타 원정에서 완봉승을 거둔 것을 고려하면 기대할 만한 요소가 충분합니다.
선발 투수 대결은 막상막하입니다.
DeNA의 불펜진은 타이라 켄타로가 5이닝 2실점 이후 3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냈습니다. 승리조가 아닌 투수들의 활약은 감독을 기쁘게 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는 접전에서의 성과가 필요합니다.
한신의 불펜진은 이하라 타카토가 5이닝 무실점 이후 4명의 투수들이 4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았습니다. 3안타 1실점을 허용한 하비 게라는 여전히 예전의 페이스를 찾지 못하고 있지만, 키리시키 타쿠마의 부활은 반가운 소식입니다. 불펜에서는 한신이 미세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DeNA의 타격은 홈에서 강한 마츠바를 공략하지 못하고 3안타 완봉패를 당했습니다. 4회까지 퍼펙트로 당하다가 5회초 1사 1,2루 찬스를 살리지 못한 것이 아쉬웠습니다. 홈에서의 경기라면 상황이 달라질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한신은 히로시마의 투수진을 완파하며 홈런 2발 포함 8점을 올렸습니다. 혼자서 2홈런 6타점을 올린 사토 테루아키는 정말로 접신 모드에 접어들었습니다. 두 자릿수 안타를 기록하며 원정으로 나가면 경계해야 할 팀이 될 것입니다.
DeNA의 타격이 가라앉기 시작했습니다. 과연 홈에서 살아나느냐가 관건입니다. 홈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바우어와 사이키의 대결은 거의 막상막하에 가까울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최근 DeNA는 승리조 불펜의 아쉬움이 있고, 한신의 타선도 살아나기 시작했습니다. 힘에서 앞선 한신이 신승을 가져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상 스코어는 3:2 한신 승리입니다.
승1패 : 1
핸디 : DeNA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