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조이 스포츠 분석]05월13일 시애틀:뉴욕양키스 MLB 분석 및 예측 스포츠중계:스포츠무료중계
- 111 조회
- 0 추천
- 목록
시애틀 매리너스와 뉴욕 양키스의 맞대결 분석
시애틀 매리너스: 에머슨 행콕(1승 1패 5.70)이 시즌 2승에 도전합니다. 7일 어슬레틱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6이닝 2실점의 훌륭한 투구를 보여준 행콕은 원정에서 반등을 이뤄냈다는 점이 긍정적입니다. 하지만 올해 홈 경기에서의 투구는 다소 아쉬운 부분이 있어, 6이닝 2~3실점 정도의 투구는 기대해볼 만합니다.
뉴욕 양키스: 클라크 슈미트(1패 4.79)가 시즌 첫 승을 다시 노립니다. 7일 샌디에고와의 홈 경기에서 6이닝 2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슈미트는 하루의 휴식을 통해 어느 정도 재정비된 상황입니다. 원정에서의 투구가 아쉬운 부분을 이번 경기에서 극복할 수 있을지가 관건입니다.
선발 투수: 막상막하
불펜진
시애틀 매리너스: 브라이스 밀러는 5이닝 7실점으로 완전히 무너졌습니다. 이후 등판한 스나이더도 2실점으로 흔들리면서 시애틀은 토론토에게 완패를 당했습니다. 최근 불펜의 흔들림은 심각한 문제로 보입니다.
뉴욕 양키스: 라이언 야브로는 5이닝 2실점으로 임시 선발로서의 역할을 120% 수행했습니다. 이후 4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완벽한 역할을 해냈습니다. 특히 혼자서 3이닝을 막아낸 데 로스 산토스의 멀티 이닝 소화는 긍정적인 요소입니다.
불펜: 시애틀의 우위
타격
시애틀 매리너스: 우레냐를 상대로 딜런 무어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을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이후 라우어를 상대로 완전히 막혔던 타선은 4월의 호조가 무너졌다는 표현이 적절할 정도입니다. 현재의 타격 상태는 좋았던 때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뉴욕 양키스: 어슬레틱스의 투수진을 완파하며 벤 라이스의 그랜드 슬램을 포함해 무려 12점을 올렸습니다. 한번 터지면 무섭게 터지는 타선은 구장 특화 타선으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이번 원정에서 타격이 주춤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는 의미입니다.
타격: 양키스의 우위
승패 분석
현재 시애틀은 타격감을 완전히 잃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슈미트 상대로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기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행콕이 홈에서 강한 투수이긴 하지만 올해 홈 경기에서의 투구는 불확실한 부분이 많고, 시애틀의 불펜은 크게 흔들리고 있습니다. 힘에서 앞선 뉴욕 양키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상 스코어: 6:4 뉴욕 양키스 승리
승1패: 뉴욕 양키스 승리
핸디: 시애틀 승리
언더 오버: 오버
SUM: 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