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조이 스포츠 분석]06월20일 요코하마:지바롯데 NPB 분석 및 예측 스포츠중계:스포츠무료중계
- 42 조회
- 0 추천
- 목록
요코하마 선발 투수는 앤서니 케이(5승 3패 1.46)로, 시즌 6승 도전에 나섭니다. 13일 소프트뱅크 원정에서 6이닝 4실점으로 부진한 모습을 보였던 케이는 이번 시즌 최악의 투구를 기록했지만, 홈 경기에서는 매우 강한 모습을 보여 반등 가능성이 높습니다.
치바 롯데의 선발 투수는 이시카와 슈타(1승 2패 3.83)로, 시즌 2승에 도전합니다. 13일 야쿠르트와의 홈 경기에서 4이닝 4실점으로 부진한 투구를 보였던 이시카와는 이번 교류전에서 극과 극의 투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약한 모습을 보이는 투수이기 때문에 기대치를 낮추는 것이 좋겠습니다.
선발 투수에서는 요코하마가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불펜진에서는 요코하마의 아즈마 카츠키가 7이닝 2실점으로 제 몫을 해냈고, 이후 불펜도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내며 실점을 억제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타선의 부진이 석패로 이어졌습니다. 반면, 치바 롯데의 타네이치 아츠키는 6.2이닝 2실점으로 호투했지만, 타선의 지원 부족으로 패배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불펜이 1.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냈지만 결국 헛수고에 그쳤습니다. 불펜에서는 요코하마가 우위를 보이고 있습니다.
타격에서는 DeNA가 와타나베 유타로 상대로 무득점에 그쳤고, 트레이 윈젠터를 상대로 터진 츠츠고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습니다. 이마이-스미다-와타나베로 이어지는 강력한 선발 투수들을 만난 것은 불운이었습니다.
치바 롯데는 듀플란티에의 투구에 막혀 4안타 완봉패를 당했습니다. 삼진은 무려 12개를 당했고, 2번의 득점권 찬스를 살리지 못했습니다. 원정에서 페이스가 떨어진다는 점은 결코 좋은 소식이 아닙니다. 타격에서는 요코하마가 미세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승패 분석을 보면 양 팀 모두 최근 타격이 좋지 않지만, DeNA는 상대 선발이 강해서 득점을 못한 것이고, 치바 롯데는 타격 자체가 많이 떨어져 있습니다. 불펜의 우위는 DeNA가 가지고 있으며, 홈에서의 강한 모습을 보여줄 때가 되었습니다. 홈의 이점을 가진 요코하마 베이스타즈가 승리를 가져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상 스코어는 4:1로 요코하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승1패: 요코하마 승리
언더 오버: 언더
SUM: 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