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조이 스포츠 분석]09월18일 지바롯데:라쿠텐 NPB 분석 및 예측 스포츠중계:스포츠무료중계
- 304 조회
- 0 추천
- 목록
치바 롯데 마린스는 타네이치 아츠키가 시즌 8승 도전에 나섭니다. 11일 소프트뱅크와의 홈 경기에서 8이닝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타네이치는 각성에 가까운 투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홈에서 절대적인 강점을 가진 투수라는 점이 쾌투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긴 했지만, 미야기와 마차도 상대로 2점을 올린 치바 롯데의 타선은 원정에서의 부진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9회초의 결승점은 반가운 소식으로,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히로치가 무사 1,2루의 위기를 잘 막아낸 것이 다행입니다.
라쿠텐 골든 이글스는 키시 타카유키가 시즌 7승에 도전합니다. 9일 세이부와의 홈 경기에서 5.1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키시는 기복이 심한 모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선 8월 19일 치바 롯데 원정에서의 4.2이닝 3실점은 이번 원정의 가장 큰 불안 요소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이토와 사이토 상대로 3점을 올린 라쿠텐의 타선은 홈 경기에서 페이스가 떨어진 점이 우려됩니다. 그러나 루크 보이드가 확실히 제 몫을 해주고 있는 것이 드라마틱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등판과 동시에 우치의 승리를 날려버린 니시구치의 투구는 여러모로 아쉬운 상황입니다.
치바 롯데가 엄청난 사고를 치면서 라쿠텐의 3위 찬스가 생겼습니다. 그러나 주목할 점은 치바 롯데가 시즌을 포기할 생각이 전혀 없어 보인다는 것입니다. 타네이치는 8월부터 각성의 투구를 보여주고 있고, 키시는 원정 투구에서 좋지 않은 편입니다. 게다가 치바 롯데의 타격은 홈에서 좋은 반면, 라쿠텐의 원정 타격은 최근 기대가 어렵습니다. 선발에서 앞선 치바 롯데 마린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상 스코어는 4:2로 치바 롯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승패는 치바 롯데 승리, 핸디는 라쿠텐 승리, 언더 오버는 언더, SUM은 짝으로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