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조이 스포츠 분석]09월23일 삼성:두산 KBO 분석 및 예측 스포츠중계:스포츠무료중계
- 281 조회
- 0 추천
- 목록
삼성은 현재 4승 4패, 평균자책점 2.27을 기록 중인 헤르손 가라비토가 시즌 5승에 도전합니다. 16일 롯데와의 홈 경기에서 5이닝 1실점의 좋은 투구를 보여준 가라비토는 최근 2경기 연속으로 5이닝 이상 1실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모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날씨가 시원해지면서 그의 투구 내용이 더욱 좋아지고 있으며, 8월 27일 두산 원정에서의 5이닝 1실점 투구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일요일 경기에서 삼성의 타선은 헤이수스와 패트릭을 상대로 3점을 올렸지만, 헤이수스를 공략하지 못해 결국 패배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홈으로 돌아온 삼성에게는 긍정적인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6이닝 동안 4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기복이 심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두산은 현재 7승 11패, 평균자책점 4.50을 기록 중인 콜 어빈이 시즌 8승에 도전합니다. 17일 키움과의 홈 경기에서 5.1이닝 3실점으로 부진하며 패배한 어빈은 외국인 투수로서의 역할을 제대로 해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삼성 상대로 홈에서 5.1이닝 무실점 승리를 거두긴 했지만, 그 이전의 원정에서의 부진을 잊어야 할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앤더슨과 SSG의 불펜을 공략하며 강승호의 선제 솔로 홈런을 포함해 9점을 올린 두산의 타선은 최근의 부진을 극복한 점이 긍정적입니다. 살아난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가 관건입니다. 그러나 홍건희의 2실점은 앞으로의 전망을 불투명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삼성의 타선은 원정에서는 부진했지만, 홈에서는 다른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습니다. 게다가 어빈이 라이온즈 파크에서 겪었던 악몽과 최근의 투구를 고려할 때, 이번에도 고전할 가능성이 큽니다. 물론 전날 두산이 앤더슨을 공략해내는 성과를 올리긴 했지만, 가라비토는 상황이 다릅니다. 선발에서 앞선 삼성이 승리를 가져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상 스코어: 8:3 삼성 승리
승1패: 삼성 승리
핸디: 삼성 승리
언더 오버: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