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조이 스포츠 분석]05월26일 워싱턴:샌프란시스코 MLB 분석 및 예측 스포츠중계:스포츠무료중계
- 519 조회
- 0 추천
- 목록
워싱턴 내셔널스 선발 투수는 마이클 소로카로, 현재 1승 2패 5.95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소로카는 시즌 2승 도전을 앞두고 있으며, 최근 볼티모어 원정에서 5.2이닝 3실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그의 퍼포먼스는 점차 향상되고 있으며, 특히 8개의 삼진을 기록하고 무볼넷을 기록한 점이 인상적입니다. 현재의 소로카라면 퀄리티 스타트(QS)도 기대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선발 투수는 로비 레이로, 6승 2.67의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레이는 시즌 7승 도전에 나서며, 최근 캔자스시티와의 홈 경기에서 7이닝 무실점의 뛰어난 투구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홈에서 매우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원정 투구에서는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낮 경기에서의 투구 내용이 좋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불펜진에서는 워싱턴의 제이크 어빈이 8이닝 3안타 무실점의 뛰어난 활약을 펼쳤습니다. 그의 호투 덕분에 호르헤 로페즈가 1명으로 경기를 마무리할 수 있었고, 불펜 소모를 줄인 것은 큰 장점입니다. 반면 샌프란시스코의 카일 해리슨은 4이닝 2실점으로 조기 강판되었지만, 이후 트리스탄 벡과 타일러 로저스가 4이닝을 소화하며 불펜 소모를 최소화했습니다. 비록 1실점을 하긴 했지만, 전날 경기의 문제는 타자들이었던 만큼 불펜에서는 샌프란시스코가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타격에서는 워싱턴이 해리슨과 벡을 공략하며 제임스 우드의 2점 홈런을 포함해 3점을 기록했습니다. 비록 승리했지만, 여전히 타선의 기복이 심한 편입니다. 5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기대에 미치지 못합니다. 샌프란시스코는 제이크 어빈의 투구에 막혀 3안타 완봉패를 당했습니다. 타일러 피츠제럴드의 멀티 히트와 이정후의 안타가 있었지만, 1차전과 다른 모습은 긍정적이지 않습니다. 장거리 홈런 여부가 관건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승패 분석을 살펴보면, 전날 경기에서 워싱턴이 승리했지만 우드의 홈런을 제외하면 인상적인 장면이 부족했습니다. 좌완 상대에 대한 부진이 계속되고 있다는 점도 아쉽습니다. 반면 소로카는 선발 투수로서 아직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어빈 뒤의 소로카는 샌프란시스코에게는 다소 편한 상대일 수 있습니다. 선발에서 앞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승리를 가져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상 스코어는 4:2로 샌프란시스코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승패는 샌프란시스코 승리, 핸디는 워싱턴 승리, 언더 오버는 언더로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