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조이 스포츠 분석]05월27일 LG:한화 KBO 분석 및 예측 스포츠중계:스포츠무료중계
- 515 조회
- 0 추천
- 목록
LG의 선발 투수 임찬규는 7승 1패, 평균자책점 2.56으로 시즌 8승 도전에 나섭니다. 최근 21일 롯데 원정에서 4.2이닝 5실점으로 부진한 모습을 보였으며, 원정에서의 불안정한 투구가 우려되는 상황입니다. 반면, 한화의 황준서는 평균자책점 2.70으로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합니다. 21일 NC 원정에서 3.1이닝 2실점으로 조기 강판된 그는 구속은 향상되었으나 제구력이 아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LG 상대로는 좌완이라는 점이 장점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LG의 불펜진은 송승기가 6.2이닝 동안 4안타 무실점으로 훌륭한 투구를 선보였고, 김영우와 백승현도 무실점으로 이어갔습니다. 그러나 김종운의 3실점은 향후 운영에 고민을 안겨줄 수 있는 부분입니다. 한화의 문동주는 4회까지 완벽한 투구를 보여주었으나 5회에 6실점하며 조기 강판되었습니다. 이후 불펜이 5.1이닝 동안 1실점으로 잘 버텼지만, 한승혁이 9회초 2사에서 동점 홈런을 허용한 것은 아쉬운 대목입니다.
LG의 타선은 최근 살아나기 시작했습니다. 전영준 상대로는 단 1점에 그쳤으나, SSG의 불펜을 상대로 홈런 3발 포함 9점을 올리며 후반에 타자들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한화는 한현희와 롯데의 불펜을 공략해 홈런 2발 포함 8점을 기록했으나, 한현희 상대로 초반에 6점을 올린 이후 불펜 공략이 어려워졌습니다. 타격 페이스가 좋지 않은 점은 우려스러운 부분입니다.
승패 분석을 해보면, LG의 타선이 살아나고 있는 가운데 홈에서 황준서를 공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한화의 타선은 홈과 원정에서 차이가 크고, 임찬규는 홈 경기에서 강한 모습을 보이는 투수입니다. 불펜을 가동하기 전에 승부가 날 것으로 보이며, 선발에서 앞선 LG가 승리를 가져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상 스코어는 5:3으로 LG의 승리를 점치며, 승패는 LG 승리, 핸디는 한화 승리, 언더 오버는 언더로 예상합니다. 5이닝 승패는 LG 승리로 보입니다.
